본문 바로가기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 갱신

  • 1사용자확인
  • 2본인확인
  • 3내용확인
  • 4갱신완료
  •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 갱신을 위한 본인확인 절차입니다.
  • 법인고객은 우체국에서 전자금융약정시 등록하신 이용자ID와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세요.
  • 개인사업자는 우체국에서 등록하신 사업자번호와 전자금융약정시 등록하신 이용자ID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세요.

정보입력

조회시간 2024년07월18일 04시54분17초
정보입력
이용자ID *
사업자 등록번호 *
주민등록번호*
※개인사업자만 입력
참고사항
  • 유효기간 만료전 60일부터 만료일까지만 갱신이 가능합니다.
  • 만료일이 경과된 이후에는 인증서 발급(재발급)을 이용하세요.
  •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 갱신시 사업자번호가 부여된 법인 및 개인사업자는4,400원이고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 전자세금용 공동인증서의 발급 취소 및 환불 신청은 한국정보인증 1577-8787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환불신청은 인증서 발급 수수료 이체일로부터 10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