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이용시 유의사항 우체국 체크카드 서비스 서비스는 변경 및 중단 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홈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우편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하여 사전에 고지하여 드립니다. ※ 다만 제휴사의 일방적 제휴 변경 등 불가피한 경우 사후 안내고지 될 수 있습니다. 캐시백 입금 할인방법이 캐시백인 경우 가맹점 전표매입일(통신요금은 인출일) 다음날(개인) 또는 3영업일(법인)에 결제계좌로 할인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 전월 이용실적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국내이용금액을 말합니다. (교통 및 현금카드 이용실적은 제외됨에 유의) (통합)할인한도 전표매입일을 기준으로 매월 1일 생성되고 매월 말일 소멸되며, 잔여 할인 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적립된 포인트 사용 개인고객의 포인트 사용은 우체국창구, 인터넷우체국(각종 우편서비스, 우체국쇼핑 등) 및 GS리테일(GS25, GS수퍼마켓, 랄라블라), 뚜레쥬르, CGV, 티비허브, 코엑스아쿠아리움, 서원유통 탑마트, 거제씨월드, SSGPAY가맹점(SSGPAY 가맹점에서 사용 시 SSG MONEY로 전환 후 사용가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SGPAY 가맹점 확인은 SSGPAY 앱의 사용처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법인고객의 포인트 사용은 50,000P 이상부터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뱅킹을 통해 온누리상품권(5만원, 10만원)으로 교환 또는 30,000P이상 1,000P 단위로 캐시백 전환이 가능합니다. 우체국 포인트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 단, 우체국 체크카드 탈회 후 5년 경과 시, 고객정보 삭제 의무화에 따라 입금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 보유 포인트를 일괄 캐시백 입금처리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카드상품별 전월 이용실적 및 통합할인한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주유(LPG제외) 할인 리터당 기준 SK정유(휘발유) 고시가격 기준을 적용합니다. 우체국서비스 온 · 오프라인상의 순수우편서비스(우편, 택배, EMS, 우표구매)와 오프라인 우체국쇼핑 및 꽃배달, 인터넷우체국(www.epost.go.kr)쇼핑內 쇼핑, 꽃배달, 장터, B2B, 전통시장을 말합니다. 대상 가맹점 에코머니 가맹점을 제외하고 BC카드사 가맹점 분류기준을 적용합니다. 에코머니 제휴가맹점 및 녹색제품은 에코머니 홈페이지(www.ecomoney.co.kr) 참조 또는 고객센터(1566-29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통시장 할인 혜택 우체국 체크카드 사용 고객님에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를 위한 것으로 국세청에서 인정하는 소득공제 대상 전통시장 가맹점과는 상이 할 수 있으며, 소득공제를 위한 전통시장 가맹점 조회 및 확인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www.taxsave.go.kr)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 소비자 > 부가서비스 > 전통시장 조회 참조 우체국예금 우대금리 제공 우체국예금상품 약관에 따름(개인형 카드, 법인형 카드 구분됨에 유의) ※ 우대금리 제공 조건 및 상세내역은 우체국 예금상품별 약관에 따라 변동(지급, 변경, 중단 등) 될 수 있으니 반드시 해당 약관을 참조 하시기 바라며, 약관에서 정한 조건 충족시 우대금리 한도 범위내에서 지급되므로 한도 초과시 실제 지급되는 금리는 다를 수 있음 계좌대월 금리 우대(우체국체크카드 발급시) 「우편대체에 관한 사항」(고시)에 따름 ※ 계좌대월 금리 우대 혜택 제공 조건 및 상세내역은 계좌대월에 부가된 서비스로서「우편대체에 관한 사항」(고시)에 따라 변동 (지급, 변경, 중단 등) 될 수 있으니 반드시 해당 고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