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이용시 주의사항 카드를 받으신 후 반드시 서명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새로 발급 받아 수령하신 즉시 카드 뒷면의 서명란에 회원님의 서명을 자필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에 서명하지 않은 상태에서 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 당하여 발생한 부정사용은 보상받지 못합니다. 카드를 사용하실 때는 매출전표를 확인 한 후 본인이 직접 서명해 주십시오. 카드를 수령한 후 수시로 카드소지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고, 매출전표의 이용금액, 가맹점명, 카드번호, 매출일자 등을 확인 후 자필로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즉시 우체국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분실 하였을 때는 신속히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 및 문의처 :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 로 분실신고 시 재발급 희망사실을 통지해 주시면 우체국에 가실 필요 없이 재발급 절차를 처리해 드립니다. 카드의 갱신유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의 유효기간 경과 시에도 새로운 카드를 받지 못하셨다면 가까운 우체국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새로운 카드를 수령하신 경우에는 기존 카드는 이용이 불가능 하도록 폐기하시거나, 가까운 우체국에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