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전 확인사항 회원성명확인 및 카드서명 카드 뒷면에 서명이 없는 카드는 무효이며, 도난/분실로 인한 제 3자 부정사용 시, 손해배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및 차량번호, 전화번호, 일련번호, 동일번호, 주소상의 번호 등은 피해주시고, 수첩에 기재하는 것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난, 분실 시 비밀번호가 누설되어 타인에 의해 부정 사용되는 경우, 손해배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변경사항 주소, 연락처, 근무처, E-mail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 우체국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로 연락하셔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도난분실 도난, 분실 시 즉시 우체국금융센터(1588-1900)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신고 시 최종이용내역 및 사고발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도난, 분실 해제는 반드시 우체국을 직접 방문하셔서(신분증 지참) 신청 하셔야 합니다. 부정사용 보상 도난, 분실로 인해 카드 부정사용이 발생한 경우 우체국으로 신청하여 주십시오. 신고접수 시점으로부터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부정사용금액은 회원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과실사유를 제외하고는 우체국에서 보상해드립니다. 단, 60일전 이전에 발생한 제3자의 부정사용금액에 대하여는 회원이 부정사용임을 입증하고 회원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과실사유가 없는 경우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고조사 신청시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하실 수도 있습니다.(카드당 사고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매출전표 매출전표의 금액과 서명을 꼭 확인해주십시오. 전표에 기재내용이 누락되었거나, 상이한 경우에는 서명을 거절하십시오. 잘못 기재하셨을 경우에는 매출전표를 반드시 찢어서 버려주십시오. 서명한 매출전표 사본을 보관하시면 영수증으로 이용하실 수 있고 매출내역 확인에도 도움이 됩니다.